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간단한 미션 참여로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새롭게 추가해 이용자들에게 지급한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블레스'로, '1일 출석체크', '페이스북 공유하기' 두 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프리미엄 블루 30일'을 지급한다.
네오위즈에서 서비스하는 '블레스'는 신성 제국 '하이란'과 종족 연합 '우니온'의 치열한 전투를 그린 온라인 MMORPG다. 자신만의 캐릭터를 제작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다수 이용자들이 한 곳에 모여 전투를 벌일 수 있는 '랜드 스케이프', 100대100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카스트라 공방전' 등 방대한 콘텐츠를 갖추었다.
언리얼 엔진3를 바탕으로 구현된 실감 나는 그래픽을 자랑하는 '블레스'는 지난달 28일 신규 의상 '세련된 이드로사', 지상 탈 것 '환상의 목마 탈리사', 애완 동물 '유령단 축제풍선 나나시'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해 이용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모비'는 '리니지레드나이츠', '리니지2레볼루션', '데스티니차일드 for Kakao', '던전앤파이터:혼', '섀도우버스', '파이널블레이드', '파라몬:몬스터클래시', '다이브', '의천도룡기 for Kakao'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여명 for Kakao', '나선의경계'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포함해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