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게임즈(Cygames)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의 신규 카드팩 '신들의 폭풍' 관련 정보가 국내외 매체를 통해 조금씩 공개되고 있는 가운데 이용자 커뮤니티 '섀도우버스 헝그리앱'은 신규 카드에 대한 의견을 서로 나눌 수 있도록 돕는 특별 미션 이벤트를 19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미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가장 최근 공개된 신규 카드 '폭풍의 뱀', '오염된 성배', '사신의 수첩' 중 하나를 골라 카드에 대한 평가 혹은 어떻게 활용할 지에 대한 계획 등을 '카드 평가' 게시판에 자유롭게 게재하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 헝그리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300포인트를 무조건 지급하며, 우수 게시자 5명에게는 '문화상품권 5천 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섀도우버스 헝그리앱' 공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헝그리앱은 지난 8일 신규 어플 '섀도우버스 카드도감(룸작)'을 구글플레이에 출시했다. 해당 어플을 통해 이용자는 카드 비용, 이미지, 스킬 효과 등 카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카드?DB', 룸작방의 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 '룸작', 최신 메타 및 추종자별 추천 덱 등의 '공략', '최신 뉴스' 등 이용자 커뮤니티 '섀도우버스 헝그리앱'이 제공하는 다채로운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