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채널 헝그리앱TV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사전공모자들'이 17일 오후 7시 모바일 캐주얼 MMORPG '쏘판타지(So fantasy)'로 생방송된다.
'사전공모자들'은 사전예약 어플 1위 '모비'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모바일게임을 대상으로 한 국내 최초 게임 사전예약 홈쇼핑이다. 진행은 전 프로게이머 출신의 인기 게임 해설위원 '온상민'과 미스코리아 출신의 게임 전문 MC '유지형'이 맡았으며, 다수의 타이틀로 입증된 방송의 높은 효과로 인해 출시 예정 게임들의 편성 요청이 쇄도, 이번 주는 목요일 오후 8시 진행된 '얼터너티브 걸즈 for Kakao'에 이어 금요일 오후 7시 '쏘판타지'로 이틀 연속 시청자들을 찾는다.
'쏘판타지'는 초원, 사막, 정글 등 다양한 환경이 공존하는 오픈 필드를 기반으로 다채로운 스토리와 모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다. 아담한 외형의 귀여운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마을 등 게임을 구성하고 있는 모든 요소들이 북유럽 신화를 바탕으로 한 것이 특징이며, 실시간 직업 변경이 가능한 '잡 체인지 시스템', NPC를 용병으로 직접 고용할 수 있는 '호감도 시스템' 등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이 게임은 현재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고, 구글 플레이스토어 추가 출시를 위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공모자들' 생방송 시청자 및 방송 중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전 속성 무기 뽑기권 3매'와 '캐릭터 피규어', '구글 기프트카드'를 제공하며, 이용자 커뮤니티 '쏘판타지 헝그리앱'에 방송 인증샷을 올린 이용자에게는 '문화상품권'과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방송은 헝그리앱TV, 유튜브, 아프리카TV, 카카오TV, 트위치, 헝그리앱TV 페이스북을 통해 시청 가능하고, 아프리카TV와 유튜브, 트위치에 접속하면 채팅을 통해 직접 방송에 참여할 수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