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오카(대표 나지웅)는 자사의 모바일 RPG 'LOA for Kakao(아스테리아 전기)'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
'LOA for Kakao'는 다양한 미소녀가 등장해 전투를 벌이며 부서진 성검을 다시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모바일 RPG로 개성 넘치는 미소녀 캐릭터들의 화려한 일러스트는 물론 라이트 노벨을 방불케 하는 풍부한 스토리가 담겨있다.
스토리 던전, 요일 던전 레이드, 실시간 보드 레이드, PVP 등 방대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이용자는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독특한 캐릭터들을 수집 및 조합해 자신만의 파티를 만들 수 있다. 파티 구성에 따라 리더 스킬 등의 효율이 달라져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 또한 특징이다.
미소녀 캐릭터들과 데이트를 하며 호감도를 쌓아가는 독특한 성장 방식을 비롯해 다른 이용자 혹은 친구들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팀 배틀 모드, 무과금 이용자들을 배려한 장비 제조 시스템 등으로 게임에 재미를 더했다.
매드오카는 'LOA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해 누적 출석일에 따라 크리스탈, 4성급 무기 등 빠른 성장을 돕는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아울러 출석 체크, 특별 패키지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이용자 커뮤니티 'LOA for Kakao 헝그리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