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솜(대표 송호진)이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가 서비스하는 '창공의 수호자'가 서비스 1주년을 맞아 30일 시즌 2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시즌 2 업데이트의 핵심은 전투 그래픽 개선과 가이아 행성의 등장이다. 우선 전투는 기존에 캐릭터 카드를 통해 이루어지던 방식에서 유닛이 직접 전투를 벌이는 방식으로 바뀌었으며, 가이아 행성의 메인 스토리가 추가되어 흥미진진한 시나리오와 새로운 방식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아울러 기존의 루나, MC 광산이 삭제되고 경험치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는 '성장의 광산', 시크릿 메모리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잊혀진 광산', 초월강화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극한의 광산'이 새롭게 등장했다. 이 밖에도 메인 및 조합 UI가 보다 직관적으로 개선되어 기존 이용자 뿐만 아니라 신규 이용자도 게임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됐다.
'창공의 수호자'는 시즌 2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주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3일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신규 5성 카드 '루미에르'와 '경험치 부스터 24시간', '론 50개'를 지급하는 스페셜 접속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누적 접속일에 따라 '태생 5성 뽑기권', '프리미엄 티켓' 등 매일 다른 보상이 7일간 지급되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외에도 1주년 기념 이벤트, 시즌2 기념 임무 카드 클리어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약 한 달간 실시될 예정이다.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용자 커뮤니티 '창공의수호자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고, 게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