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7', '갤럭시노트5',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아이폰7', 'G6', 'V2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떠오르는 대세 스마트폰 공동구매 어플 '모비톡'은 삼성전자의 전략 프리미엄폰 '갤럭시S8'과 '갤럭시S8 플러스'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사전예약 혜택과는 별도로 '제주도 2인 여행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모비톡'은 '갤럭시S8' 시리즈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였으며, 사전예약 신청자 가운데 실제로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 행운의 두 명에게 '제주도 2인 여행권'을 선물한다. 사전예약은 4월17일까지 받고 있으며, 당첨자는 국내 정식 출시 후 발표 예정이다.
'모비톡'을 통한 사전예약자는 개통 후 '삼성 덱스'와 '블루투스 스피커 레벨 박스 슬림' 가운데 1종을 선택해 수령할 수 있고, 1년 1회 한정으로 디스플레이 파손 시 교체 비용의 절반을 지원받을 수 있다. 여기에 '초박형 케이스'와 '보호필름 2매'를 비롯해 약 13만 원 상당의 '멀티미디어 이용권'과 '정품 액세서리 5만 원 할인권', '모바일 케어팩(1년)' 등이 추가로 주어지고, '32인치 TV', '27인치 모니터', '7인치 태블릿 PC', '노트북', '갤럭시노트4', '플레이스테이션4', '닌텐도3DS' 등 30여 종 이상의 프리미엄 사은품도 무료로 제공된다.
'갤럭시S8' 시리즈의 사전예약은 '모비톡'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어플 '모비톡'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고, 아이폰 사용자들은 모바일 웹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 30일 미국 뉴욕과 영국 런던에서 진행한 언팩 행사를 통해 '갤럭시S8'과 '갤럭시S8 플러스', '신형 기어 360' 등을 공개했다. '갤럭시S8' 시리즈는 미드나이트 블랙, 오키드 그레이, 아크틱 실버, 코랄 블루, 메이플 골드 등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8.5대9 화면비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80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 지능형 인터페이스 '빅스비', 지문·홍채·안면 인식 기능 등을 지원한다. 국내 출시일은 4월21일로 확정됐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