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컴퍼니(대표 조상익)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SRPG '그랑블루오디세이'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랑블루오디세이'는 고대 문명의 열쇠를 쥐고 있는 신관의 후예 카일과 그 동료들의 모험기를 다룬 모바일 SRPG다. 게임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일본 현지에서 제작된 매력적인 캐릭터 일러스트로 총 120여 종의 다양한 캐릭터들과 진화할 때마다 화려하게 바뀌는 외형이 이용자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깊이 있는 스토리와 게임성으로 과거 콘솔 게임을 즐기던 이용자들에게도 어필할 전망이다. 이 밖에도 '스위칭 시스템'을 통한 전략적인 전투, SNG요소가 포함된 '홀리 타운'을 통한 재화 수집 등으로 기존 SRPG와는 차별화 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랑블루오디세이'의 사전예약은 공식 사이트를 비롯해 사전예약 1, 2위 어플 '모비'와 '루팅', 떠오르는 게임 추천 어플 '찌' 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에게는 5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초신석 200개, AP +10 포션 10개, 영웅 경험치 부스터 3개)을 100% 지급한다.
구름컴퍼니 관계자는 "사전예약을 통해 이용자 분들께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했다"며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출시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그랑블루오디세이'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공식 카페, 구름컴퍼니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