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신작 모바일게임의 캐시를 지급하는 무료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에어로 스트라이크 for Kakao'로, 별다른 미션 없이 쿠폰 발급 신청만 해도 '300 캐시'를 지급한다.
디포게임즈가 개발하고 조이맥스에서 서비스하는 '에어로 스트라이크 for Kakao'는 현대전을 배경으로 실감나는 비행 전투 액션을 담아낸 모바일 슈팅게임이다. 고품질의 그래픽과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비롯해 RPG의 재미까지 느낄 수 있는 수집 및 성장 콘텐츠가 특징이며, 이용자 간 대결이 가능한 '아레나', 컨트롤 승부 '에이스 모드', 친구들과 협동 작전이 가능한 '길드 레이드', 타 이용자와 경쟁하는 '랭킹전'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자랑한다.
지난 3월28일 국내에서 먼저 서비스를 시작하고 30일 전세계 152개국에 글로벌 출시된 이 게임은 출시와 동시에 한국, 북미, 캐나다, 싱가포르 등 주요 국가에서 구글 피처드에 선정되며 빼어난 게임성을 입증한 바 있다.
한편, '모비'는 '킹스레이드', '클럽오디션', '나선의경계', '여명 for Kakao', '얼터너티브 걸즈 for Kakao', '프로야구H2'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요괴', '원티드 킬러 for Kakao', '라그나로크R', '다크어벤저3'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포함해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