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이하 로드오브다이스)'가 봄을 맞아 개선된 콘텐츠를 선보이고 대규모 이벤트 폭격에 나선다. 엔젤게임즈는 지난 4일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신개념 보드 액션 RPG '로드오브다이스'의 초보자 튜토리얼을 개선하고, 2대2 실시간 팀대전 '길드전'을 정식으로 오픈했다고 밝혔다.
우선 초보자들이 게임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초보자 튜토리얼이 개편됐다. 이로써 초보 이용자들은 튜토리얼에서 얻은 4성 다이서와 초보자 공략 정보들을 통해 보다 쉽고 편하게 게임을 시작할 수 있게 됐다.
2대2 실시간 팀대전 콘텐츠인 '길드전'도 시작됐다. '길드전'은 이용자가 자신의 길드원 한 명과 실시간으로 협동해 상대 길드의 이용자나 가디언을 처치해야 하는 모드로 지난달 30일 업데이트 된 이후 5일 간의 시범 운영 끝에 정식 오픈됐다. 아울러 6성 다이서와 재료를 사용해 다이서의 MAX레벨을 확장할 수 있는 '한계성장' 콘텐츠가 같은 날 새롭게 추가됐다.
엔젤게임즈는 콘텐츠 개선과 함께 게임 플레이만으로도 카카오톡 신규 이모티콘을 획득할 수 있는 카카오 제휴 이벤트를 시작했다. 기존 이용자는 4일부터 18일 사이에 접속만 하면 100% 받을 수 있고, 신규 이용자도 게임 다운로드 후 캐릭터를 생성해 2랭크만 달성하면 이모티콘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최고 인기 다이서 중 하나인 '릴리트'를 얻을 수 있는 '릴리트 복큐브 이벤트'가 1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 및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와 이용자 커뮤니티 '로드오브다이스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