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가 직접 모바일게임을 소개하고 이용자들과 소통하며 방송을 만들어가는 헝그리앱TV의 모바일게임판 마이 리틀 텔레비전(마리텔) '모바일박스 시즌2' 가 5일과 6일 오후 8시 이틀 연속 '로드오브던전' 편으로 생방송된다.
'로드오브던전'은 이용자가 직접 마을과 던전의 관리자가 되어 탐색을 통해 던전을 점령하고 몬스터를 포획하는 등 수집과 육성의 재미를 극대화한 신개념 던전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200여 종의 개성 넘치는 동료와 몬스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킬 수 있으며, 원정 시스템, 연합 시스템, 차원의 틈, 경매장 등 타 이용자와 협력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지난달 28일 신규 전투 동료 중거리 모험가 '아인', 멀티 딜러 마법사 '볼드', 공격형 힐러 '아셰스'를 선보임과 동시에 8명의 전투 동료를 조합하여 5종의 보스를 공략하는 '차원 큐브', 특정 조건에 따라 다양한 협회를 발견 및 설립할 수 있는 '협회' 콘텐츠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 바 있다.
이번 '로드오브던전' 편도 시즌1부터 '모바일박스'를 진행해온 차보경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아 시청자와 직접 소통하면서 다채로운 게임 콘텐츠를 체험하고 소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본방송 시청자에게는 '최상급 동료 소환권 5매'와 게임 캐시 '300 문스톤' 그리고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과 교환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방송은 헝그리앱TV, 유튜브, 아프리카TV, 카카오TV, 트위치, 헝그리앱TV 페이스북을 통해 시청 가능하고, 아프리카TV, 유튜브, 트위치에 접속하면 채팅을 통해 직접 방송에 참여할 수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