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출시 예정 모바일게임의 다양한 아이템을 가장 먼저 확보할 수 있는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탄:끝없는전장'으로 별다른 미션 없이 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다이아 300개', '메가폰 20개' 등으로 구성된 2만 원 상당의 스페셜 패키지를 100%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서 서비스 예정인 '탄:끝없는전장'은 자사의 유명 온라인 게임 '크로스파이어'의?IP를 활용한 모바일?FPS?게임으로 원작의 강점인 호쾌한 타격감을 모바일에서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이 밖에도 다른 이용자와 협업 임무을 수행하는 챌린지 모드를 비롯해 스토리 모드, 타워 디펜스, 좀비 웨이브, 숨바꼭질, 대난투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갖췄다.
JTBC 인기 예능 '아는 형님'을 비롯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톡톡 튀는 감각적인 멘트와 리액션을 선보여?예능 대세로 자리 잡은 우주대스타 '김희철'을 공식 홍보모델로 발탁해 화제를 모았으며, 게임은 4월 중 정식 출시 예정이다.
한편, '모비'는 '킹스레이드', '아덴', '나선의경계', '여명 for Kakao', '얼터너티브 걸즈 for Kakao', '프로야구 H2', '요괴'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원티드 킬러 for Kakao', '라그나로크R', '다크어벤저3',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탄: 끝없는 전장'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포함해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