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간단한 미션 참여로 신작 모바일게임의 게임 캐시를 얻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추가해 이용자들에게 지급한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요괴'로 '1일 출석체크', '5분 플레이' 두 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게임 캐시 '100별석'을 지급한다.
넷마블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요괴'는 전 세계 신화, 전설, 민담에서 등장하는 요괴 캐릭터를 수집하고 자신만의 팀을 구성해 모험을 펼치는 모바일 RPG다. 도깨비, 드라큘라, 구미호, 늑대인간, 강시, 미노타우르스 등 동서양의 개성 강한 요괴들이 귀엽고 친숙한 스타일로 게임 내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며 친구들과 함께 진행할 수 있는 레이드 '마수토벌'을 비롯해 '시간의 균열', '불의 강', '운명의 틈새' 등 풍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올해 초 태국에 먼저 출시되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를 기록해 게임성을 인정받은 '요괴'는 지난 4일 국내에서도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한편, '모비'는 '킹스레이드', '아덴', '나선의경계', '여명 for Kakao', '얼터너티브 걸즈 for Kakao', '프로야구H2', '요괴'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원티드 킬러 for Kakao', '라그나로크R', '다크어벤저3',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탄: 끝없는 전장'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포함해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