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가 직접 모바일게임을 소개하고 이용자들과 소통하며 방송을 만들어가는 헝그리앱TV의 모바일게임판 마이 리틀 텔레비전(마리텔) '모바일박스 시즌2' 가 인기 모바일게임 '킹스레이드'로 12일과 20일 오후 8시 2주 연속으로 생방송된다.
'킹스레이드'는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박진감 넘치는 스킬 액션 전투, 친구와 함께 즐기는 길드 및 레이드를 자랑하는 수집형 모바일 RPG다. 여러 챕터와 스테이지, 고유 던전, 결투장 등 풍부한 콘텐츠를 갖추었으며, 게임 진행에 따라 펼쳐지는 메인 스토리와 각 영웅의 서브 스토리가 모험의 재미를 극대화하는 것이 대표적인 특징이다.
지난 8일에는 아에기나 사막에서 펼쳐지는 영웅 카셀 일행의 모험이 담긴 신규 시나리오 '챕터 6'과 재료를 모아 최고 레벨을 70까지 확장할 수 있는 '초월 시스템'을 비롯해 제작 시스템, 신규 아이템 추가 등이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킹스레이드' 편도 시즌1부터 '모바일박스'를 진행해온 차보경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아 시청자와 직접 소통하면서 기존 콘텐츠와 새롭게 업데이트 된 콘텐츠를 체험하고 소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본방송 시청자에게는 '킹스레이드' 캐릭터가 그려진 보조배터리 100개와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과 교환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선물로 지급할 예정이다.
방송은 헝그리앱TV, 유튜브, 아프리카TV, 카카오TV, 트위치, 헝그리앱TV 페이스북을 통해 시청 가능하고, 아프리카TV, 유튜브, 트위치에 접속하면 채팅을 통해 직접 방송에 참여할 수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