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아이폰7', 'G6', 'V2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중고거래 어플 '모비톡'은 '갤럭시노트5'를 대상으로 한 파격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비톡'의 제휴 대리점인 별폰을 통해 해당 기기를 개통하고 24일까지 구매후기를 남긴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선착순 20명에게 세컨폰의 정석이라 불리우는 '갤럭시노트4'를 무조건 지급한다. '갤럭시노트5'는 단순 지원금만으로도 20만 원대에 구매 가능하고, '모비톡' 제휴 대리점에서 제공하는 추가 지원금과 통신사 제휴 할인을 더하면 공짜폰에 가까운 가격으로 손에 넣을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지난번 동일한 이벤트를 진행했을 때 이용자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조기 마감됐다"며 "당시 구매하지 못해 아쉬우셨던 분들은 이번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어플 '모비톡'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아이폰 사용자들은 모바일 웹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모비톡'은 핸드폰 구매에 최적화된 명실상부 최강 휴대폰 정보 어플로 최신 기기 정보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 무료 알림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다. 휴대폰 정보 어플로서는 이례적으로 5만 다운로드를 돌파해 화제를 모았으며, 현재 특설 페이지를 통해 '갤럭시S8'과 '갤럭시S8 플러스'의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