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간단한 미션 참여로 인기 모바일게임의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리니지레드나이츠'로 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5만 원 상당의 '실렌의 투박한 파편'을 제공한다.
'리니지레드나이츠'는 엔씨소프트의 대표?IP인 '리니지' 시리즈를 기반으로 제작한 모바일?RPG다. '리니지'의 대표 몬스터들을 귀여운 '소환수' 캐릭터로 재탄생시킨 것이 특징이며,?원작의 '혈맹'을 계승한 커뮤니티 시스템을 비롯해 점령전, 요새전, 공성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자랑한다.
'리니지레드나이츠'는 30일 출시 이후 최대 규모에 해당하는 업데이트 '반격'을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서버 '판도라', 신규 레이드 보스 '파프리온' 등 다양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되고, 요새전과 점령전이 전면 개편될 예정이다.
한편, '모비'는 '여명 for Kakao', '아덴', '프로야구H2', '요괴', '뮤오리진', '별이되어라 for Kakao'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원티드 킬러 for Kakao', '노블레스 with NAVER WEBTOON', '탄: 끝없는 전장', '리니지M'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포함해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