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모바일게임 '얼터너티브걸즈 for Kakao(이하 얼터너티브걸즈)'가 신규 업데이트 '천월의 시련' 적용 일자를 20일로 확정한 가운데 다채로운 공략과 정보를 제공하는 이용자 커뮤니티 '얼터너티브걸즈 헝그리앱'은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인증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미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사전예약 어플 '모비'와 '루팅', 떠오르는 게임 추천 어플 '찌', 헝그리앱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천월의 시련'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이를 '사전등록 미션' 카테고리에 스크린샷으로 인증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헝그리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300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얼터너티브걸즈 헝그리앱'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얼터너티브걸즈'는 악의 무리에 대항하는 숙명을 지닌 소녀들의 성장기를 그린 미소녀 육성 RPG로 20일 '천월의 시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고대부터 전해최강의 전투복 '천월전의'를 손에 넣기 위해 수수께끼의 존재 '리로'와 함께 수많은 시련에 도전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3성 이상 확정 뽑기 티켓', '스태미나 워터' 등 풍성한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