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간단한 미션 참여로 인기 온라인게임의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게임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온라인게임 '붉은보석'으로 별다른 미션 없이 쿠폰 발급 신청만해도 '초심자의 파머스 스피어(10일)', '기간제 무기 상자(10일)'를 제공한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붉은보석'은 2003년 5월 서비스를 시작해 14년째 사랑받고 있는 온라인 MMORPG다. 부와 명예를 가져다주는 붉은보석이 세상에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으며, 600개 이상의 필드를 비롯해 100개 이상의 던전, 전생 시스템, 전직 시스템, 변신 시스템 등 장수 온라인게임다운 풍성한 콘텐츠가 강점이다.
최근에도 흑마술사 전직 3종(디아볼릭 레이디, 옵세셔널 체이서, 랩쳐러스 인챈트리스)과 네폰 크리쳐 도감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한편, '모비'는 '탄: 끝없는 전장', '원티드 킬러 for Kakao', '여명 for Kakao', '아덴', '프로야구 H2', '요괴', '뮤오리진'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레전드라인업', '노블레스 with NAVER WEBTOON', '리니지M', '펜타스톰 for Kakao'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포함해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