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간단한 미션 참여로 신작 모바일게임의 게임 캐시를 얻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추가해 이용자들에게 지급한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페리테일'로 '페이스북 공유', '5분 플레이' 두 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다이아 500개'와 '20만 골드'를 증정한다.
'페리테일'은 기억을 잃어버린 친구들이 모여 위기에 처한 동화 나라를 구하고 잃어버린 기억의 조각을 하나씩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모바일 동화 RPG로 지난 20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돌격형 공격 캐릭터 '전사', 근접전에 특화된 캐릭터 '도적', 원거리 공격캐릭터 '마법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길드 시스템, 날개 시스템, 도감 시스템, AOS 모드 등 풍성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한편, '모비'는 '탄: 끝없는 전장', '원티드 킬러 for Kakao', '여명 for Kakao', '프로야구 H2', '요괴', '뮤오리진', '펜타스톰 for Kakao'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레전드라인업', '리니지M'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포함해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