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아이폰7', 'G6', 'V2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중고거래 어플 '모비톡'은 제휴 대리점 '재원씨앤씨'와 함께 가정의 달을 맞아 휴대폰 구매자에게 노트북을 제공하는 통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갤럭시노트5', '아이폰6S'를 대상으로 하며, '모비톡' 내 '재원씨앤씨' 대리점을 통해 해당 기기를 개통하고 구매후기를 남긴 이용자에게 27만 원 상당의 '디클 클릭북 N141'를 지급한다. 이벤트는 20대 한정으로 진행되어 조기 마감의 가능성이 크므로 빠른 참여가 요구된다.
'모비톡' 관계자는 "휴대폰을 구매하면서 어린이날, 어버이날 선물까지 같이 챙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높은 혜택으로 인해 제공해드릴 수 있는 수량이 적으므로 구매를 희망하는 분은 서두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모비톡'에서는 'G6',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아이폰7', '아이폰7 플러스' 구매 시 인기 태블릿 '갤럭시탭A 7.0'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아이폰7 리퍼폰'을 최저가에 판매하는 이벤트가 인기리에 진행 중이다.
아울러 '아이폰6S', '아이폰6S 플러스', '아이폰SE', 'V20' 등의 휴대폰 구매 시 '플레이스테이션4', '노트북', '기어핏2', '32인치 TV', '27인치 모니터', '닌텐도3DS', '고급 커피머신' 등 30여 종 이상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어플 '모비톡'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아이폰 사용자들은 모바일 웹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