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실행형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루팅'이 모바일게임 '건곤'의 게임 캐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게임 쿠폰을 추가했다. 별다른 미션 없이 쿠폰 발급 신청만 해도 게임 캐시 '황금 120개'를 지급한다.
'건곤'은 스네일게임즈의 콘솔 게임 '구양신공'의 세계관과 시나리오로 구성된 모바일 MMORPG로 '초운성'과 '혼황곡' 두 세력의 치열한 세력전과 영지 쟁탈전을 담고 있으며 진영과 진영, 파티와 파티, 길드와 길드 등의 경쟁 콘텐츠와 명예로운 길드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현재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이용자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특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으로 일반적인 사전예약 어플과는 달리 사전예약부터 시작해 론칭 이후 3일 간의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누적 일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루팅'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면 무료로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를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및 타 어플에서는 받을 수 없는 파격적 혜택을 지급하는 '레전드 쿠폰'을 구매할 수 있어 이용자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