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출시 예정 모바일게임의 다양한 아이템을 가장 먼저 확보할 수 있는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소울게이지'로 별다른 미션 없이 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루비 500개', '천사의 눈물 30개' 등을 지급한다.
'소울게이지'는 수집욕구를 자극하는 100여 종의 코스튬과 펫 그리고 전략적 요소인 300여 개의 무한 콤보 스킬이 강점인 모바일 MMORPG다. 기존 모바일 MMORPG와 다르게 2D 그래픽을 채용해 클래식한 감성으로 차별화를 내세웠으며 750 대 750 대규모 세력전, 보스레이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자랑한다.
'OMG', '게임뱅크'와 같은 대형 퍼블리셔를 통해 일본과 대만에 먼저 론칭했으며, 출시 직후 단시간에 10만 다운로드 달성하고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 및 양대 마켓 매출 순위 상위권에 안착하는 등 게임성과 흥행성을 입증한 바 있다. 이 게임은 국내 출시를 앞두고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한편, '모비'는 '레전드라인업', '노블레스 with NAVER WEBTOON', '리니지 레드나이츠', '탄: 끝없는 전장', '원티드 킬러 for Kakao', '뮤오리진', '펜타스톰 for Kakao'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드래곤 프로젝트', '프리스타일2: 플라잉덩크', '마제스티아', '리니지M', '아제라: 아이언하트'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포함해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