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시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게임 '얼터너티브걸즈 for Kakao(이하 얼터너티브걸즈)'가 지난 4일 신규 퀘스트 '트로피컬 서바이벌'을 업데이트한 가운데 이용자 커뮤니티 '얼터너티브걸즈 헝그리앱'은 업데이트된 신규 콘텐츠를 체험하면서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인증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미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신규 퀘스트 '트로피컬 서바이벌'을 진행하면서 3성 캐릭터 '여름의 지니어스 유이'를 완벽하게 육성한 후 인증샷을 찍어 '퍼펙트 유이' 게시판에 게재하면 된다. 이벤트는 10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십 명에게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600포인트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얼터너티브걸즈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얼터너티브걸즈'는 악의 무리에 대항하는 숙명을 가진 소녀들의 성장기를 그린 VR(가상현실) 대응 미소녀 육성 RPG로 카툰 렌더링을 통해 만화 같은 3D 캐릭터를 구현했으며, 캐릭터의 의상 역시 변경할 수 있는 점이 강점이다. 최근 5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하여 열대의 섬과 여름을 배경으로 한 신규 퀘스트 '트로피컬 서바이벌'과 '때 이른 무더위' 뽑기를 업데이트해 이용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