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아이폰7', 'G6', 'V2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중고거래 어플 '모비톡'은 제휴 대리점 '폰에누리'와 함께 어버이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갤럭시S8'과 '갤럭시S8 플러스'를 대상으로 하며, '모비톡' 내 '폰에누리' 대리점을 통해 해당 기기를 개통하고 구매후기를 남긴 이용자에게 'LED 뷰 커버', '스탠드형 급속 무선충전패드', '레벨유 프로 블루투스 이어폰', '샤오미 보조배터리', '3D 풀 커버 필름' 등 약 17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KT 기변 고객에게만 해당되고, 정해진 기한 없이 재고가 소진되면 즉시 종료되므로 빠른 참여가 요구된다.
'모비톡' 관계자는 "'갤럭시S8'은 최신 사양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부모 세대들이 사용하기에 불편함이 없어 효도폰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낮은 요금제부터 선택이 가능해 어버이날 선물로 제격"이라고 전했다.
이밖에도 '모비톡'에서는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아이폰7', '아이폰7 플러스', '갤럭시노트5' 구매 시 인기 태블릿 '갤럭시탭A 7.0'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G6' 구매 시 최신 태블릿 'G패드3 10.1'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인기리에 진행 중이다.
아울러 '아이폰6S', '아이폰6S 플러스', '아이폰SE', 'V20' 등의 휴대폰 구매 시 '플레이스테이션4', '노트북', '기어핏2', '32인치 TV', '27인치 모니터', '닌텐도3DS', '고급 커피머신' 등 30여 종 이상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모비톡'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고, 아이폰 사용자들은 모바일 웹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