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간단한 미션 참여로 인기 모바일게임의 캐시를 얻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추가해 이용자들에게 지급한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애니팡 for Kakao'로 '1일 출석체크', '게임 다운로드', '5분 플레이' 세 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토파즈 20개'를 증정한다.
'애니팡 for Kakao'는 지난 2012년 7월30일 첫 출시 이후 설치 사용자 3천만 명, 일일 사용자 1천만 명, 동시 접속자 3백만 명 등 대한민국 모든 게임 관련 기록을 갱신하며 모바일게임 부흥기를 이끈 선데이토즈의 대표 스테디셀러다.
가로 또는 세로로 같은 블록 세 개를 맞추는 단순한 진행 방식의 모바일 퍼즐 게임으로 원숭이 '몽이', 고양이 '루시', 돼지 '핑키', 병아리 '아리' 등의 귀여운 캐릭터가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력에 따라 시간제한 없이 즐기는 '무한 모드'를 비롯해 '업적 시스템', '전국 최강전', '주간 순위', '도전 모드' 등 풍성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한편, '모비'는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 '리니지 레드나이츠', '탄: 끝없는 전장', '뮤오리진', '펜타스톰 for Kakao',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데스티니6', '드래곤 프로젝트', '프리스타일2: 플라잉덩크', '마제스티아', '리니지M', '아제라: 아이언하트'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포함해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