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이용자 커뮤니티 '오버워치 헝그리앱'은 커뮤니티 활동 우수자에게 금전적 혜택을 지급하는 미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미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21일까지 '오버워치 헝그리앱'에 자유롭게 글 10개, 댓글 50개 이상을 작성하면 된다. 도배성 게시글은 당첨에서 제외되며,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문화상품권'과 교환 가능한 밥알 2천 포인트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오버워치 헝그리앱'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의 국가대항 e스포츠 대회 '2017 오버워치 월드컵'의 대표선수 선발을 위한 '국가대표 위원회' 위원으로 김정민 해설과 윤대훈 러너웨이 주장 겸 감독, 황규형 해설이 선정됐다고 지난 10일 발표했다.
이와 함께 '2017 오버워치 월드컵' 오프라인 예선의 조편성과 예선 장소도 공개했다. 각 나라 상위 100명의 이용자가 보유한 경쟁전 실력 평점의 평균값을 통해 선정된 32개 팀은 4개 팀이 한 조가 돼 중국 상하이, 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 폴란드 카토비체, 미국 버뱅크 중 한 곳에서 경합을 펼치게 된다. 대한민국은 e그룹에서 네덜란드, 폴란드, 오스트리아와 함께 편성됐고, 올 여름 예선을 펼칠 예정이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