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채널 헝그리앱TV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사전공모자들'이 19일 오후 7시 모바일 MMORPG '아제라:아이언하트'로 생방송된다.
'사전공모자들'은 사전예약 어플 '모비'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모바일게임을 대상으로 한 국내 최초 게임 사전예약 홈쇼핑 방송이다. 진행은 전 프로게이머 출신의 인기 게임 해설위원 '온상민'과 미스코리아 출신의 게임 전문 MC '유지형'이 맡고 있으며, 이번에는 웹젠의 야심작 '아제라:아이언하트'로 연속 완판 신화에 도전한다.
'아제라:아이언하트'는 온라인게임 '아제라'를 모바일 플랫폼으로 옮긴 모바일 MMORPG다. 80여 개의 스킬이 연계되는 '체인 시스템'과 캐릭터의 능력을 크게 올려주는 메카닉 탑승 장비 '마갑기'를 차별화된 콘텐츠로 내세우고 있으며 '아지트 침략전', '레이드'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게임은 25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사전공모자들' 생방송 시청자 및 방송 중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구글 기프트카드'가 지급된다. 아울러 이용자 커뮤니티 '아제라:아이언하트 헝그리앱'에 사전예약 인증샷을 올린 이용자에게는 '고급 HP 포션 50개', '고급 MP포션 50개', '1만 골드' 등이 포함된 '사전공모자들 전용 쿠폰'과 '큐브형 시계'가, 방송 인증샷을 올린 이용자에게는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이 각각 제공된다.
방송은 헝그리앱TV, 유튜브, 아프리카TV, 카카오TV, 트위치, 헝그리앱TV 페이스북에서 시청 가능하며, 아프리카TV와 유튜브, 트위치에 접속하면 채팅을 통해 직접 방송에 참여할 수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