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아이폰7', 'G6', 'V2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중고거래 어플 '모비톡'은 '갤럭시S8' 시리즈 구매자에게 가격 할인과 더불어 노트북까지 제공하는 초대박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갤럭시S8'은 현재 64기가의 경우 출고가가 935,000원이며, 공시 지원금은 최대 264,000원이다. 여기에 '모비톡' 제휴 대리점이 제공하는 15%의 추가 지원금과 통신사 제휴 할인까지 더하면 최저가인 20만 원 대에 구입 가능하다. 아울러 '모비톡'은 '갤럭시S8' 시리즈를 개통하고 구매후기를 남긴 이용자에게 40만 원 상당의 '삼성 노트북5'를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50대 한정으로 진행되어 재고가 소진되면 즉시 종료되므로 빠른 참여가 요구된다.
'모비톡' 관계자는 "'갤럭시S8'의 사은품으로 고가의 노트북이 지급되는 이벤트는 이번이 처음"이라며 "노트북은 태블릿과 더불어 인기가 좋은 사은품이므로 조기 마감의 가능성이 크다. 구매 의사가 있다면 서두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어플 '모비톡'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고, 아이폰 사용자들은 공식 홈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모비톡'은 핸드폰 구매에 최적화된 명실상부 최강 휴대폰 정보 어플로 최신 기기 정보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 무료 알림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어플 내 특설 페이지를 통해 '갤럭시노트7 리퍼폰(갤럭시노트7R)'의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며, 'G6', '갤럭시S8' 사전예약을 통해 입증된 '모비톡'만의 특별한 혜택이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자극해 아직 정확한 출시 일정이 공개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보름만에 사전예약자가 1만 명을 넘어 화제를 모았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