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CBT는 6월 1일부터 5일까지 실시하며 사전예약은 22일부터 30일까지 카카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지난 3월 초 진행된 1차 CBT의 데이터 및 이용자 의견을 반영해 출시 전 게임성 등을 최종 점검할 계획이다. 사전 예약 후 2차 CBT에 참가한 이용자에게는 '신규의상'과 '캐시'(다이아), '신상박스/럭키박스 쿠폰' 등 총 2만 원 상당의 경품을 론칭 후 지급한다.
'아이러브잇!'은 스타일링 게임 최초로 3D 그래픽을 채용해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자신의 캐릭터를 패션 아이템을 이용해 스타일링하고 패션쇼 런웨이에 나가 NPC(Non Player Character), 이용자 등과 실시간 대결을 펼칠 수 있다.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 캐릭터까지 자유롭게 스타일링 가능해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메인 스테이지인 '월드투어', 실제 배경과 캐릭터를 합성할 수 있는 '화보', 실시간 대결을 펼치는 '콘테스트' 등으로 구성됐다.
게임명은 꼭 필요하거나 갖고 싶은 패션 아이템을 뜻하는 'It-tem'(잇-템), 'It-item'(잇-아이템) 등의 'It'(잇)과 파티게임즈의 여성향 시리즈 '아이러브'를 합성해 만들었다. '아이러브잇!'은 젊고 세련된 여성들이 꼭 즐겨야 하는 'It-Game'(잇-게임)을 뜻함과 동시에 스타일링을 주제로 한 게임성을 대표하는 네이밍이다.
파티게임즈 사업팀 이승욱 부장은 "지난 1차 CBT에서 이용자들이 보내준 의견을 적극 반영해 게임 완성도를 높였다"며, "이번 테스트에는 남성 캐릭터 스타일링 등 게임의 다양한 재미 요소가 추가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