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채널 헝그리앱TV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사전공모자들'이 23일 오후 8시 신개념 모바일게임 '투잡히어로' 편으로 생방송된다.
'사전공모자들'은 사전예약 어플 '모비'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모바일게임을 대상으로 한 국내 최초 게임 사전예약 홈쇼핑 방송이다. 전 프로게이머 출신의 인기 게임 해설위원 '온상민'과 미스코리아 출신의 게임 전문 MC '유지형'이 진행을 맡고 있으며, 이번 주 타이틀로 '투잡히어로'를 선정해 시청자들에게 선보인다.
'투잡히어로'는 다양한 영웅을 수집 및 육성하고 시나리오, PVP 등의 전투를 진행하는 기본 RPG 요소에 추가로 경영 시뮬레이션의 요소를 도입한 신개념 모바일게임이다. 전투가 끝난 영웅을 농장의 노동력으로 투입하여 식량을 생산할 수 있고, 획득한 식량을 병사 모집 또는 병영 및 농장을 업그레이드하는 자원으로 활용할 수 있다. 전투, 강화가 반복되는 기존 RPG의 단조로운 패턴을 벗어나 '투잡히어로'만의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고 있으며, 레인보우 출신 '지숙'을 공식 홍보 모델로 선정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전공모자들' 생방송 시청자 및 방송 중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5만 원 상당의 '사전공모자들 전용 쿠폰'과 '구글 기프트카드'가 지급되고, 이용자 커뮤니티 '투잡히어로 헝그리앱'에 방송 인증샷을 올린 이용자에게는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방송은 헝그리앱TV, 유튜브, 아프리카TV, 카카오TV, 트위치, 헝그리앱TV 페이스북에서 시청 가능하며, 아프리카TV와 유튜브, 트위치에 접속하면 채팅을 통해 직접 방송에 참여할 수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