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양대 마켓에서 이용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삼국지 기반의 인기 모바일게임 '삼국야망2온라인'이 23일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임무 시스템을 추가했다.
임무는 군주레벨 10부터 이용할 수 있고, 내정, 시나리오, 군단 화면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존 도전 과제와는 달리 랜덤으로 임무가 주어지며, 난이도에 따른 보상을 차등 지급한다. 기본으로 두 개의 임무가 주어지는데 금전을 소모하면 최대 여섯 개까지 확장 가능하고, 모든 임무를 받았을 경우 어명 아이템을 사용하면 즉시 갱신할 수 있다. 임무 보상 아이템 가운데 '투혼'은 추후 추가 예정인 '투구 아이템'의 재료로 활용되며, 현재 임무에서만 획득 가능하다.
아울러 신화 등급 장비 강화 시 능력치 증가 비율이 상향되고, 금전을 사용할 경우 개인 던전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됐다. 이와 함께 아이템의 강화, 승급, 제련 시 소모되는 은전량 감소, 접속 보상 변경, 레벨 달성 퀘스트 추가, 회피 밸런스 조정 등 다채로운 콘텐츠의 업데이트가 함께 이루어졌다.
'삼국야망2온라인' 관계자는 "새롭게 추가된 임무 시스템에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린다"며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일 다채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니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 및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 '삼국야망2온라인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고, 게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