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아이폰7', 'G6', 'V2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중고거래 어플 '모비톡'은 '갤럭시S8' 시리즈 구매자에게 가격 할인과 더불어 최신 스마트워치를 제공하는 초대박 이벤트 대상자를 이용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100명 더 증원했다고 전했다.
'갤럭시S8'은 현재 KT 64기가의 경우 출고가가 935,000원이며, 공시 지원금은 247,000원이다. 여기에 '모비톡' 제휴 대리점이 제공하는 15%의 추가 지원금과 통신사 제휴 할인까지 더하면 최저가인 20만 원 대에 구입 가능하다. 아울러 '모비톡'은 '갤럭시S8' 시리즈를 개통하고 구매후기를 남긴 이용자에게 삼성 최신 스마트워치 '기어S3'를 증정하고 있어 혜택을 모두 더하면 공짜폰 그 이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지난 주 50대 한정으로 진행된 이벤트가 단 3일만에 조기 마감됐다"며 "많은 분들의 재오픈 요청에 힘입어 이번에는 참여 대상을 100명으로 대폭 늘렸으니 구매 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서두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어플 '모비톡'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고, 아이폰 사용자들은 공식 홈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모비톡'은 핸드폰 구매에 최적화된 명실상부 최강 휴대폰 정보 어플로 최신 기기 정보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 무료 알림으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개인과 개인 사이에 중고폰 거래를 돕는 '중고장터' 서비스를 제공, 현재까지 단 한 건의 사기 피해도 발생하지 않았을 정도의 높은 안전성과 수수료 전면 무료 정책이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내며 스마트폰 중고 거래 시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