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인기 모바일게임의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추가해 이용자들에게 지급한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마음의소리 with 네이버웹툰(이하 마음의소리)'으로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누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게임 5분 플레이' 미션을 완수하면 '6성 히어로 확정권 1매'를 지급한다.
'마음의소리'는 동명의 네이버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2D 모바일 RPG다. 디펜스와 RPG의 재미 요소를 코믹하게 담았으며, 약 200여 개의 스테이지와 요일 던전, PvP 모드, 레이드, 길드전 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웹툰 내 인기 캐릭터 40여 종이 등장하고, 스테이지 구성, 스킬 연출, 사소한 네이밍까지도 웹툰의 디테일과 코믹한 개그요소를 반영하는 등 원작을 그대로 게임에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5월 말, 신규 시나리오 스테이지, 신규 콘텐츠 '요일 던전', 신규 히어로 등을 추가하고 일부 콘텐츠 내 보상 밸런스 상향 조정, 일부 버그 수정 등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모비'는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 '아제라: 아이언하트', '뮤오리진', '펜타스톰 for Kakao',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프리스타일2: 플라잉덩크'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데스티니6', '탱고파이브', '리니지M', 'IF: 만약의세계'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포함해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