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소녀와 전투의 교향곡 '완소여단' 정식 출시

[이슈] 소녀와 전투의 교향곡 '완소여단' 정식 출시
펀플웍스(대표 김현)는 '완소여단'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완소여단'은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당시 사용됐던 전차, 전투기, 대공화기 등의 무기를 미소녀 캐릭터로 재창조한 전략 모바일 RPG로 6월 1일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이 게임은 450여 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전투'를 비롯해 다른 이용자와 협력하여 강력한 보스와 전투를 치르는 '강적', 다른 이용자와 경쟁하는 '아레나', 게임 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모의전'과 '도전'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특히 '밀당'과 '데이트' 콘텐츠에서는 게임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의 스토리와 함께 연애 시물레이션의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이슈] 소녀와 전투의 교향곡 '완소여단' 정식 출시

펀플웍스는 '완소여단'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월 30일까지 매일 게임에 처음 접속 시 유료 재화인 '다이아'를 비롯해 '발키리 조각'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기간 내 누적 접속 7일을 달성한 모든 이용자에게 2성 캐릭터 'KV-1 루이즈'를 추가 지급한다.

같은 기간 동안 사령관 레벨 50을 달성 후 공식 커뮤니티에 인증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을 제공하고, 6월 30일 기준 전 서버 내 최고 레벨인 이용자에겐 '백화점 상품권 50만 원'이 지급된다.

펀플웍스 게임퍼블리싱 사업총괄 서동호 디렉터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완소여단'은 RPG와 미소녀, 밀리터리 등 다양한 장르의 재미를 집대성한 게임"이라며 "앞으로 이용자와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오랫동안 서비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펀플웍스의 첫 번째 모바일 게임 '완소여단'에 관한 상세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