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간단한 미션 참여로 국내 출시 예정 모바일게임의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파이널삼국지'로, '사전예약 신청하기', '출시 후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수하면 '15만 은화', '고급 소환령 1개'를 100% 지급한다.
게임펍이 서비스 예정인 '파이널삼국지'는 아기자기하고 친숙한 그래픽으로 삼국지 영웅들이 등장하는 것이 특징인 모바일 전략 RPG다. 개성 있는 영웅들의 조합으로 전략적인 전투를 벌일 수 있으며 각종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토너먼트를 비롯해 무한의 탑, 비무 시스템 등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파이널삼국지'는 지난 2016년 11월 중국 출시 이후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2,000만 건을 달성해 게임성을 인정 받은 바 있으며 이달 중 국내에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모비'는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 '아제라: 아이언하트', '뮤오리진', '펜타스톰 for Kakao',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프리스타일2: 플라잉덩크'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데스티니6', '탱고파이브', '리니지M', '창조의법칙'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포함해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