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가 직접 모바일게임을 소개하고 이용자들과 소통하며 방송을 만들어가는 헝그리앱TV의 모바일게임판 마이 리틀 텔레비전(마리텔) '모바일박스 시즌2' 가 인기 모바일게임 '오늘도영웅은'으로 7일부터 9일까지 3일 연속 오후 8시에 생방송된다.
몬스터스마일이 개발하고 하티스트가 서비스하는 '오늘도영웅은'은 귀엽고 매력적인 영웅들이 페로왕국의 평화를 위해 모험을 떠나는 내용을 담고 있는 모바일 수집형 RPG다. 지난 5월23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레벨에 구애 받지 않고 외형까지 변화하는 '각성 시스템'을 비롯해 수집한 영웅들과 함께 도전하는 '월드 보스 레이드', 시험의 장소 '리바테 결투장'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번 방송도 시즌1부터 '모바일박스'를 진행해온 차보경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아 시청자와 직접 소통하면서 게임의 매력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소개할 예정이다. 특집 3부작 가운데 오늘 오후 8시 전파를 타는 첫 방송에서는 전반적인 게임 설명과 함께 '오늘도영웅은'의 기본 시스템과 초반 스토리를 파악할 수 있는 튜토리얼을 집중 탐구할 계획이다.
방송은 헝그리앱TV, 유튜브, 아프리카TV, 카카오TV, 트위치, 헝그리앱TV 페이스북을 통해 시청 가능하고, 아프리카TV, 유튜브, 트위치에 접속하면 채팅을 통해 직접 참여할 수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