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출시 예정인 모바일게임의 다양한 아이템을 가장 먼저 확보할 수 있는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출시를 앞둔 '솔리더스'로 사전예약 신청만해도 '예언자의 요람', '세월석 600개'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페이스북 공유하기', '출시 후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하면 '황금 사슴벌레 8개', '스피어 1,000개' 등을 추가로 지급한다.
'솔리더스'는 오염된 지상을 피해 하늘의 섬 '헤이븐'으로 도망친 저항자들의 생존을 그린 모바일 생존 액션 게임으로 수렵 시스템, 마을 건설 시스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자랑한다. 이용자는 '헤이븐'을 운영하고 생존하기 위해 식량과 자원을 수집하게 되며, 플레이 하는 방식에 따라 칭송 받는 영웅이 될 수도 있고, 모두가 두려워하는 악당이 되거나 은둔하는 강자가 될 수도 있다. 게임은 6월 중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된다.
한편, '모비'는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 '아제라: 아이언하트', '뮤오리진', '펜타스톰 for Kakao',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파이널 블레이드'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다크어벤저3', '파이널 판타지XV: 새로운 제국', '탱고파이브', '리니지M', '솔리더스'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포함해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