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아이폰7', 'G6', 'V2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중고거래 어플 '모비톡'은 '갤럭시노트5'를 공짜로 구입할 수 있는 파격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갤럭시노트5' 64기가 상품의 경우 현재 출고가가 821,700원이다. 최대 공시 지원금인 584,000원에 대리점이 제공하는 15% 추가 지원금을 더하고, 제휴 할인까지 적용하면 할부원금 0원을 넘어 마이너스 폰이 된다. 본 이벤트는 100대 한정으로 조기 마감의 가능성이 크기에 빠른 참여가 요구된다.
아울러 '모비톡'은 휴대폰 구매자에게 '플레이스테이션4', '삼성노트북5', '갤럭시탭A 10.1', '기어S3', '27인치 모니터', '32인치 TV', '삼성 기어VR' 등 30여 종 이상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추가적인 혜택 또한 가져갈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인기 휴대폰을 공짜로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넉넉히 수량을 준비했지만 지금 속도로 봐서는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구매 의사가 있으신 분은 서두르시는 것이 좋겠다"라고 조언했다. 어플 '모비톡'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고, 아이폰 사용자들은 공식 홈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모비톡'은 핸드폰 구매에 최적화된 명실상부 최강 휴대폰 정보 어플로 최신 기기 정보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 무료 알림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어플 내 특설 페이지를 통해 '갤럭시노트7 리퍼폰(갤럭시노트FE)'의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며, 'G6', '갤럭시S8' 사전예약을 통해 입증된 '모비톡'만의 특별한 혜택이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자극해 아직 정확한 출시 일정이 공개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최근 사전예약자 수가 1만 5천 명을 돌파해 화제를 모았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