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출시 예정 모바일게임의 게임 캐시를 가장 먼저 확보할 수 있는 사전예약 쿠폰을 새롭게 추가해 이용자들에게 지급한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출시를 앞둔 '서먼레전드'로, 별다른 미션 없이 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게임 출시 후 '보석 1,000개'를 지급한다.
오렌지트라이브에서 서비스 예정인 '서먼레전드'는 400여 종의 다양한 몬스터로 자신만의 덱을 구성하여 다양한 속성과 스킬을 가진 강력한 몬스터를 소환해 전투를 펼치는 신개념 모바일 몬스터 대전 게임이다. 왕성하게 활동 중인 전문 성우들의 목소리 출연이 돋보이며 실제 이용자와 대결하는 PVP 카드 대전으로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5월28일 경기도에서 주최한 '제6회 게임 창조 오디션'에서 5위를 수상해 게임성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정식 출시에 앞서 25일까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
한편, '모비'는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 '아제라: 아이언하트', '뮤오리진', '펜타스톰 for Kakao',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파이널 블레이드'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다크어벤저3', '파이널 판타지XV: 새로운 제국', '탱고파이브', '리니지M'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포함해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