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7 리퍼폰(FE)', '아이폰7', 'G6', 'V2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중고거래 어플 '모비톡'은 '갤럭시S7' 구매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갤럭시S7'을 대상으로 하며, '모비톡'을 통해 해당 기기를 개통한 이용자에게 25만 원 상당의 인기 태블릿 '갤럭시탭 4 10.1'을 무료로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100대 한정으로 진행되며 재고가 소진되면 즉시 종료되므로 빠른 참여가 요구된다.
'모비톡' 관계자는 "갤럭시S7'과 인기 태블릿을 한 번에 얻을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라며 "현재 빠른 속도로 재고가 소진되고 있어 구매 의사가 있으신 분은 서두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어플 '모비톡'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아이폰 사용자들은 모바일 웹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모비톡'은 핸드폰 구매에 최적화된 명실상부 최강 휴대폰 정보 어플로 최신 기기 정보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 무료 알림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어플 내 특설 페이지를 통해 '갤럭시노트7 리퍼폰(갤럭시노트FE)'의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며, 'G6', '갤럭시S8' 사전예약을 통해 입증된 '모비톡'만의 특별한 혜택이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자극해 아직 정확한 출시 일정이 공개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사전예약자 수가 1만 5천 명을 돌파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