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간단한 미션 참여로 출시 예정인 모바일게임의 다양한 아이템을 가장 먼저 확보할 수 있는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돌아온왕국'으로 사전예약 신청만해도 '성요석 10개', '다이아 200개'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페이스북 공유하기', '출시 후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수하면 '다이아 100개', '강화 보석 10개', '5만 골드' 등을 추가로 지급한다.
유엘유게임즈가 서비스할 예정인 '돌아온왕국'은 190여 종의 다양한 영웅을 수집 및 업그레이드한 후, 영웅을 조합해 전략적으로 전투를 펼치는 모바일 RPG다. 자신만의 가옥을 건설하여 영웅들을 입주시킬 수 있으며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자동 스킬 사용 기능을 지원하고 있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지난 14일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추가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도 이달 중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모비'는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 '아제라: 아이언하트', '뮤오리진', '펜타스톰 for Kakao',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파이널 블레이드'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다크어벤저3', '파이널 판타지XV: 새로운 제국', '리니지M'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포함해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