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에서 서비스 예정인 상반기 최고의 모바일게임 기대작 '리니지M'이 사전예약 어플 '모비'와 '루팅', 게임 추천 어플 '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아데나를 지급하는 출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인 가운데 이용자 커뮤니티 '리니지M 헝그리앱'은 게임 출시를 기다리는 이용자들이 간단한 참여로 금전적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색다른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미션은 '리니지M 아무말 대잔치'로, 본 미션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하는 사람은 '리니지M'과 관련된 글을 주제에 상관 없이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오는 20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해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리니지M'은 엔씨소프트가 1998년 서비스를 시작한 원작 PC 온라인게임 '리니지'의 모든 요소를 모바일로 구현한 MMORPG이다. 다른 이용자와 직접 교감할 수 있는 오픈 필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러 클래스(직업)의 캐릭터뿐만 아니라, 혈맹과 대규모 사냥, 공성전 등 리니지만의 핵심 요소도 새로운 아덴 월드에 그대로 담아냈다. 게임은 6월 21일 0시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출시 전일인 20일부터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