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국내 최초 인디게임만을 위한 종합 어플 '인디게임S(INDIE GAME S)'가 신작 인디게임의 쿠폰을 추가해 이용자들에게 지급한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주퐁:모험의시작'으로 별다른 미션 없이 쿠폰 발급 신청만 해도 게임 재화인 '3만 골드'를 제공한다.
'주퐁:모험의시작'은 동물원에 버려진 군견 출신 보리가 새로 만난 동물 친구들과 함께 동물원을 탈출하는 내용을 그린 모바일 캐주얼 액션 게임으로 지난 5월 말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100여 종에 달하는 다양한 동물과 이용자 간 PVP 모드, 동물 교배 시스템 그리고 밀렵꾼을 처치하는 보스 레이드를 제공하고 있다.
'인디게임S'는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인디게임 간 상생 도모를 통한 활성화 지원과 이용자와 개발사를 직접 연결하는 가교 역할을 하고자 마련한 서비스로 인디 개발사와 인디게임을 사랑하는 이용자를 고루 만족시킬 수 있는 유일무이한 인디게임 종합 어플이다.
인디게임 순위와 신규게임 정보, 게임 소개 및 다운로드 링크를 안내하는 '인디게임', 게임 관련 내용을 포함해 다양한 주제로 다른 이용자들과 교류할 수 있는 '커뮤니티', 쉽게 구할 수 없는 인디게임들의 쿠폰을 획득할 수 있는 '게임쿠폰', 다운로드 없이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PLAY5'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