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버스'의 업데이트 및 신규 정보를 소개하고, 게임 전문가들이 구성한 기상천외한 덱으로 시청자와 소통하는 헝그리앱TV의 예능 프로그램 '그림자 연구소'가 20일 오후 5시 생방송된다.
'그림자 연구소'는 게임 전문가 '빅폴'과 '검은 성서' 그리고 ESC 나이트메어 소속 프로게이머 '라세'가진행을 맡고 있으며, 20일 방송에서는 네 번째 신규 확장팩 '동화 속 세상'에 포함된 카드인 '신비의 탐구자 엘리스', '신데렐라' 등의 상세 능력 및 확장팩에 관련된 정보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신규 확장팩의 메인 테마는 중립 덱이 중심이 되며, '신비의 탐구자 앨리스'는 4코스트 중립 추종자 카드로 중립 카드를 강화시켜 중반 필드 싸움을 더욱 강하게 끌고 나가는데 유리한 카드다. '신데렐라'는 로얄의 3코스트 레전드 등급 추종자 카드로 코스트 대비 기존 능력치가 상당히 높아 필드 장악력에 큰 힘을 실어 준다.
방송은 오후 5시 헝그리앱TV, 아프리카TV, 유튜브, 트위치, 헝그리앱TV 페이스북 등을 통해 시청 가능하고, 아프리카TV, 유튜브, 트위치에 접속하면 채팅을 통해 방송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게임 및 방송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용자 커뮤니티 '섀도우버스 헝그리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