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설치 전환율과 잔존율을 극대화하는 실행형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루팅'이 출시 예정 모바일게임의 다양한 아이템을 가장 먼저 확보할 수 있는?사전예약 쿠폰을 새롭게 추가했다.
금번에 추가된 '드래곤리볼트' 쿠폰은 귀속 골드 100개, 실버 50만, 강화석 80개, 전설의 사냥꾼 가속 스크롤 1장으로 구성돼 있다. 별다른 미션 없이 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수령 가능하며, 출시 후 플러스 쿠폰 발급 신청도 가능해 추가적인 혜택도 받을 수 있을 전망이다.
스네일게임즈에서 서비스 예정인 '드래곤 리볼트'는 드래곤을 타고 초대형 오픈 필드를 누빌 수 있는 판타지 모바일 RPG다. 정교하게 구성된 판타지 세계관 안에서 레이드는 물론 대규모 공성전도 치를 수 있다. 풀 3D 엔진으로 구현한 인간, 언데드, 엘프, 용인족, 야만족, 하플링 등 개성 넘치는 6개 종족은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더한다. 오는 8월 초 출시 예정이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이용자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 특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으로 일반적인 사전예약 어플과는 달리 사전예약부터 시작해 론칭 이후 3일간의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누적 일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