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둔 인기 모바일게임의 업데이트 사전예약 쿠폰을 공개했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16일까지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 중인 인기 모바일 RPG '별이되어라 for Kakao(이하 별이되어라)'로 별다른 미션 없이 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업데이트 후 '얼티밋 초월 동료 선택권'을 제공한다.
게임빌에서 서비스중인 '별이되어라'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로 실시간 레이드, 요새전, 월드 보스 등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18일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는 '강철의 거인'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10인의 동료가 탑승하는 거대로봇 '아크버스터'를 비롯해 신규 모험지역 '오딘의 눈', 버닝 게이지 시스템, 초월 장비 '잊혀진 칠황의 무구' 등이 추가된다.
한편, '모비'는 '별이되어라' 외에도 '리니지M', 'WING 전장의날개', '반지: Age Of Ring', '파이널 판타지 XV'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다크어벤저3', '카이저', '다섯왕국이야기', '클래시 오브 하버', '마피아 리벤지'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포함해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