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의 MMORPG '리니지M'이 거래소를 오픈한 가운데 이용자 커뮤니티 '리니지M 헝그리앱'은 이용자들이 보다 활발하게 거래소 이용을 할 수 있도록 금전적 보상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레벨 44 이상의 '리니지M' 캐릭터를 지닌 이용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리니지M 헝그리앱'을 통해 미션 참여하기를 누른 뒤 본인 캐릭터를 인증하고 글 10개, 댓글 20개 이상을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게시글과 댓글 작성 수에 따라 세 그룹으로 나누어 추첨을 진행해 문화상품권, 구글 플레이카드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그룹별로 차등 지급한다. 해당 상품으로 '리니지M 거래소' 화폐인 '다이아'를 구매할 수 있어 거래 활동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벤트는 10일 오후 1시까지 진행되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리니지M 헝그리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에서 운영하는 '리니지M 헝그리앱'은 아이템 DB, 마법 DB, 제작 DB, 사냥터 추천, 장비 세팅, 아데나 노가다 등 '리니지M' 관련 각종 소식과 정보를 다루고 있다. 보다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일 평균 1,000여 건의 글이 게재되는 등 이용자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리니지M 거래소' 오픈 이후에는 '아이템 거래' 게시판을 신설해 이용자들의 거래 활동을 돕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