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사전등록 이용자 대상으로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벤트 적용 게임은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로, 별다른 미션 없이 사전예약 신청과 출시 후 다운로드만 해도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증정되며, 자세한 내용은 '모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의 야심작 '음양사 for Kakao'는 개성 넘치는 식신을 수집 및 육성해 전략적으로 전투를 벌이는 모바일 RPG다. 식신을 부리는 '음양사'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동양의 신비로움을 실감 나게 표현한 그래픽과 스토리 모드, 길드 시스템 등 풍성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금번에 공개된 '모비' 쿠폰 사용 시 '100곡옥'을 얻을 수 있으며, 이는 게임 내 금화를 구입하거나 식신 소환 등에 유용하게 사용될 전망이다.
'음양사 for Kakao'는 지난해 9월 중국을 시작으로 대만과 홍콩, 일본 등에 잇달아 출시되며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수 2억 건 이상을 기록한 글로벌 히트작이다. 국내서는 가수 '아이유'가 홍보 모델을 맡아 화제가 된 바 있다. 8월 중 국내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모비'는 '음양사 for Kakao' 외에도 '리니지M', 'WING 전장의날개', '반지: Age Of Ring', '파이널 판타지 XV'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다크어벤저3', '카이저', '다섯왕국이야기', '소드 아트 온라인', '레고® 퀘스트앤콜렉트'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포함해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