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루팅, 모바일게임 '전장트윈테일' 사전예약 쿠폰 추가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루팅, 모바일게임 '전장트윈테일' 사전예약 쿠폰 추가

헝그리앱의 실행형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루팅'이 정식 출시를 앞둔 '전장트윈테일'의?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별다른 미션 없이 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금괴 500개', '5만 머니', '도넛 5개'를 100% 증정한다.

스카이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 예정인 '전장트윈테일'은 특유의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횡스크롤의 익숙한 포트리스 방식의 간단한 조작법을 가진 미소녀 RPG로 7월 중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용자의 취향을 충족시키는 화려한 미소녀 캐릭터와 각 캐릭터별 스토리, 호감도 시스템, 캐릭터 육성에 따른 일러스트 변화 등으로 게임 내 애착과 몰입감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이용자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Cost Per Action, 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특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으로 일반적인 사전예약 어플과는 달리 사전예약부터 시작해 론칭 이후 3일간의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누적 일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루팅'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면 무료로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를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및 타 어플에서는 받을 수 없는 파격적 혜택을 지급하는 '레전드 쿠폰'을 구매할 수 있어 이용자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