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애드박스, 모바일게임 '불멸의군주' 출시 기념 캠페인 추가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애드박스, 모바일게임 '불멸의군주' 출시 기념 캠페인 추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게이머들 사이에 어플로 돈을 버는 꿀알바 열풍을 불러오고 있는 가운데 인기 모바일게임을 활용한 신규 캠페인을 추가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애드박스'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체(인플루언서)가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어플이다. 타 어플보다 월등히 높은 수익률을 자랑해 게이머는 물론 블로그, SNS 등에 능통한 재테크족들의 입소문을 타고 인기몰이 중이다.

'애드박스'가 제공하는 홍보 캠페인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우선 '소문내기'는 이용자가 직접 게임 홍보에 관여해 다운로드 등의 행동이 이루어졌을 경우 일정 금액의 재화를 취득하게 되는 구조다. 다음으로 '참여하기'는 3일간의 게임 설치, 일정 시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을 받게 된다.

이번에 추가된 소문내기 캠페인 대상은 신작 모바일게임 '불멸의군주'다. '애드박스'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이용자가 직접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에 홍보하고, 이를 통해 다운로드가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지급한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비비게임이 서비스하는 '불멸의군주'는 정교한 그래픽을 사용해 삼국지 영웅들을 사실적으로 재현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매일 진행되는 국가전, 삼국지 시나리오 던전, 일기토 대전 등은 물론 기존 삼국지 게임들과 차별화를 두기 위해 후궁, 근정전, 낙원 등 다양한 콘텐츠를 도입했다. 지난 11일 정식 출시되었으며, 게임 사전예약 어플 '모비'를 통해 은화 20만, 원보 200개 등이 포함된 스페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애드박스'는 '불멸의군주' 외에도 '리니지M', '리니지2 레볼루션', '삼국지조조전 온라인', '얼터너티브 걸즈 for Kakao', '피망 포커', '소울게이지', '프리스타일2: 플라잉덩크' 등 다양한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