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신작 모바일게임의 게임 캐시를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추가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이벤트 적용 게임은 따끈한 신작 모바일게임 '돌아온왕국'으로, '1일 출석체크', '페이스북 공유', '게임 5분 플레이' 등 총 세 가지 미션을 완수하면 '5만 골드', '다이아 100개', '강화보석 10개', ' 소형 경험치 물약'을 100% 지급한다.
유엘유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돌아온왕국'은 190여 종의 다양한 영웅을 수집 및 업그레이드한 후, 영웅을 조합해 전략적으로 전투를 펼치는 모바일 RPG다. 자신만의 가옥을 건설하여 영웅들을 입주시킬 수 있으며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자동 스킬 사용 기능을 지원하고 있다.
원스토어에 이어 지난 11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도 추가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함과 동시에 신규 서버 '켈베로스'를 함께 오픈했다.
한편, '모비'는 'WING 전장의날개', '반지: Age Of Ring', '파이널 판타지 XV'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음양사 for Kakao', '다크어벤저3', '다섯왕국이야기', '소드아트온라인', '레고 퀘스트앤콜렉트'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포함해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